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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한 가정통신문
작성자 울산중 등록일 20.05.07 조회수 10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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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광역시교육청에서는 코로나19로 장기간 휴업과 원격수업 시행으로 발생하고 있는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공교육의 책무성을 강화하기 위해 학생 1인당 10만원씩 교육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신속한 지원금 지급을 위해서 1학년(신입생) 2,3학년의 스쿨뱅킹 계좌를 확인하고자 하오니 아래 내용에 따라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구 분

내 용

1학년

(신입생)

스쿨뱅킹 이용 자동이체출금 신청서(붙임1) 제출

* 농협통장만 가능

2,3학년

(스쿨뱅킹 이용자)

스쿨뱅킹 계좌 변경을 원할 시 자동이체출금신청서(붙임1) 제출

2,3학년

(신용카드 이용자 및

신용카드 해지자)

* 행정실에서 개별연락(붙임2 작성)

스쿨뱅킹 이용 자동이체 동의서 제출방법(항목 중 택1하여 제출)

1. 동의서 작성하여 사진 촬영 후 문자전송(010-9039-1277)

2. e-mail 제출(22440620@use.go.kr)

3. fax 제출(052-244-0619)

4. 직접 방문 제출

제출기한: 2020. 05. 08.()

스쿨뱅킹 이용 자동이체 동의서는 학교홈페이지 및 e알리미 첨부

등교 개학 후 담임선생님에게 원본을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이 촉박한 점 양해 말씀드리며 시일 내에 제출될 수 있도록 부탁 드리겠습니다.

학교 방문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여 주시고 37.5도 이상 발열 시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행정실(244-0620)로 문의 바랍니다.

2020. 05. 07.

울 산 중 학 교 장 (관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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